양평군장애인복지관, 10~12일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양평군장애인복지관은 9월 10~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 복지관 앞마당에서 ‘놀러와요! 누구든지 장애복지관’이란 주제로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동형 상상누룸터(가상현실체험), 장애인식퀴즈, 점자키링 만들기, 컬러링북 색칠하기, 수어스티커 붙이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특히, 이동형 상상누룸터 코너는 실감체험둠과 시네마틱둠으로 나뉘어 있다.

이동형 상상누룸터 실감체험둠에서는 시각장애인 체험 VR, 휠체어 탐승 체험 VR 등을 약 25분 동안 최대 3명이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시네마틱둠에서는 아쿠아리움, 해변 동굴, 태권도 공연, 사물놀이 등 다양한 영상을 최대 20분간 감상할 수 있다.

모든 행사에 참여하는 지역 주민과 장애인에게는 기념품과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제공될 예정이다.

문의 : 양평군장애인복지관(070-4459-5375/010-5133-9080)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8 댓글

  1. 매번 답하지 안해도 괜찮습니다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임형재님의 댓글~

  2.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성공적인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편견과 차별을 넘어 하나 되는 멋진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