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3단계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모집…8월 2일까지 접수

양평군 일자리경제과는 ‘2024 제3단계 공공근로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공공근로사업은 취업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취업 기회를 제공하여 생활 안정을 도모하고, 양평군 내 양질의 공공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공공근로사업의 참여 신청기간은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5일 간이다. 공공근로사업 신청 장소는 신청자 주소지 읍·면 사무소이며, 모집정원은 110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의 알림마당/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근로자는 9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근무하게 된다. 담당업무는 공공서비스 지원사업 및 환경정화사업 분야다. 이를 통해 양평군 내 다양한 공공 서비스와 환경 개선에 기여할 수 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공공근로사업은 취업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최소한의 사회안전망을 구축하는 사업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군민들의 생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근로의욕이 생길 수 있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철 기자
이종철 기자
23년도, 우연한 기회에 양평 시니어 기자단에서 교육 받고 기자 생활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글쓰기에 관심이 많아서 합류하게 되었고 많은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