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현대 명작, 7월 27일까지 양재 한전갤러리서 선봬

전시 오프닝 강연 강사진 소개. 사진= 조아란
화랑계의 유명인사인 김희은 갤러리 까르찌나 대표. 사진= 조아란

러시아 유명 현대작가 작품들이 선뵈는 ‘명작 from Russia’가 6월 30일부터 7월 27일까지 서울 양재동 한전 갤러리에서 열다.

러시아 예술은 오랜 역사와 전통 속에서 독창적인 표현과 감성을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전시는 러시아 현대 예술의 다양한 면모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는 양재 한전 갤러리 1, 2층 전시실에서 열리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도슨트 투어는 하루 두 차례,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된다.

이번 전시의 특별한 점은 러시아 문학 강의가 함께 진행된다는 점이다. 유명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강의를 통해 러시아 문학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전시회 관계자는 “이 전시회는 러시아 예술과 문학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라며, “한전 갤러리에서 러시아 현대 예술의 매력과 깊이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했다.

문의 : 010-8878-8319

조아란 기자
조아란 기자
양평에 살어리랐다~ 아름다운 양평은 사람은 물론이요, 자연과 환경이 그 어디에도 없는 지상 천국이랍니다. 은퇴 후 갈 곳을 찾는 사람들 어솨 오세요~~^^

관련기사

2 댓글

  1. 양재동 한전 갤러리에서 유명한 러시아 현대 명작을 감상 할 수있는 정보를 주신 조아란기자님 감사합니다.

    • 오!! 그쪽 동네 사시다 오신 분이라 금방 알아보시는군요. 자주 접할 수없는 기회 꼭 잡으시길 빕니다. 감사해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