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토티스쿨 멘티 모집포스터 사진=김경랑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이 양서고 멘토와 함께 양서고에서 수학, 과학, 영어 공부하고 싶은 중학생을 모집한다.

양서고 선배들은 어떻게 공부하는지, 토요일마다 만나 공부 방법도 물어보고 어려운 문제도 같이 풀어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모집은 1학기 추가 모집이다. 중간에 합류하면 멘토링 기간이 짧아 2학기 토티스쿨 신청시 우선적으로 선발된다.

국수중, 서종중, 양수중, 학교 밖 청소년들이 대상이며, 모든 일정은 5월 1일~6월15일까지 매주 토요일 5회 참석하면 된다. 멘토링 과목은 수학, 영어, 과학 등 과목당 2시간, 최대 2과목 신청 가능하다.

시간은 1타임(오전 9~11시),  2타임(오전 11시~오후 1시)이며, 무단 불참 시, 추후 토티스쿨 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문의 : 070-8820-7912

 

이전 기사양평군노인복지관, ‘워크온’ 활용교육·갈산둘레길 걷기 진행
다음 기사국립재활원, 찾아가는 장애인 무료 운전교육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5 댓글

  1. 양서고 선배들께서 중학생들에게
    멘토 역할을 해준다니 너무 훈훈한
    소식이네요 이 기회에 어려운 과목
    멘토에게 도움받으면 참 좋겠네요

  2. 좋은 정보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역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 있겠어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