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한전을 통해 본 중화 패권 전략’…국조전, 7월 6일 역사문화 포럼

국조전(한민족국조전건립 범국민운동본부)은 7월 6일 오전 10시 파주시 월롱면 남북중앙교회에서 제28차 국조전 역사문화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의 주제는 ‘초한전을 통해 본 중화 패권 전략’이다.

초한전(超限戰)은 한계를 초월하는 전쟁을 의미하며, 이는 중공군 대령 차오량(喬良)과 왕상수이(王湘橞)가 저술한 현대 병법서에서 다루어진 개념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초한전을 분석해 지나(支那)의 중화 패권 전략을 이해하고, 이에 대한 대안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포럼은 제1부 역사문화 포럼과 제2부 오찬 등으로 진행된다.

제1부는 2개의 주제로 구성된다. 첫 번째 주제는 ‘초한전을 통해 본 중화 패권 전략’으로, 한민호 대표(공자학원실체 알리기 운동본부)가 강연을 맡는다. 두 번째 주제는 영화 리뷰로 진행된다.

제2부는 오찬과 네트워킹 시간으로,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교류하며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국조전 관계자는 “이번 포럼은 중화 패권 전략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국조전 사무총장(010-3152-7533)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9 댓글

  1. 김경랑기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널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국조전에 무궁한 발전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2. 기자님 응원합니다
    저희CUCI공싧는 기사꺼리도 차고넘침니다
    부울경 기삭꺼리 많이 있습니다

  3. “Follow the party(공산당을 따르라)”

    이 말은 21대 4.15 총선 투표지에서 발견된
    중국공산당의 놀라운 암(구)호 흔적입니다.

    2020년 4.15총선에서 수도권에서 여야 사전득표율이 63:36%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어느 비범한 천재수학자가 투표를 분석해본 결과 투표지에서 중공의 암호를 발견한 것이지요,
    이것은 이들이 신성한 우리의 선거에 개입하였다는 명백한 증거이자 침략행위입니다. 이러한 침략행위에 침묵한다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포럼, 《초한전》은 우리가 이러한 중화패권주의 전략전술을 바로 알리고 대한민국을 사수하려는 애국단체의 피 끓는 함성이자 의병활동입니다.

    포럼을 통해 100명이 교육받고 중국공산당의 음흉한 흉계와 중화패권주의 전략을 우리 국민 1,000만 명에게 전파한다면 그 결과는 어떠하겠습니까?

    우리는 자랑스러운 천손민족(天孫民族)이요 천손의 후예들입니다. 우리는 할 수 있으며 기필코 해야만 합니다.

    지금 눈앞에 벌어지고 있는 러ㆍ우전쟁과 이스라엘ㆍ팔레스타인전쟁은 우리에게 소리 없이 외치고 있습니다.

    “자유와 평화는 감상주의가 아닌 처절한 피의 댓가”라고…

    좋은 정보와 훌륭한 기사 감사드립니다, 김경랑 기자님!!!

  4. 신선한 빠른뉴스 전해주는 김경랑기자님(굿)

    어르신의 댓글을 복사.

  5. , 초한전을 통한 중국패권전략 이라는 흥미로운 행사가 열리는군요 많은 분들이 참여했으면 합니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