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이금희 토크콘서트, ‘말과 대화의 노하우’

“인간관계의 기본은 말, 누구도 가르처 준 적 없고 어디서도 배운 적 없지만 그래서 꼭 알고 싶은 말하기와 대화 나누기! 모든 관계의 시작은 말, 모든 관계의 마지막 역시 말 한마디로 닫혀 버린다.”

34년차 아나운서 이금희가 양평문화재단 주최로 오는 27일 오후 3시 양평생활문화센터 양평씨어터에서 토크콘서트를 연다.

34년 차 방송인 이금희는 방송 현장과 대학 강단에서 3만여 명과 이야기 나누며 경험하고 익혀온 말과 대화의 노하우를 나눈다.

관람료는 무료. 만7세 이상이면 참석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1월 9일부터 16일까지.

문의 : 양평문화재단 생활문화팀(031-775-6737)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