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1회 ‘양평의 숨은 볼거리와 즐길거리 사진 수집전’

양평군이 오는 12월 15일까지 1년간 양평의 숨은 볼거리와 즐길거리 사진을 공모한다.

양평군민 누구나 올해 1월 1일 이후 생활에 관한 주제로 본인이 직접 찍어 공개하지 않던 사진을 1인당 5장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사진은 ▲내가 좋아하는 양평의 관광 명소 ▲내가 좋아하는 양평의 맛집 ▲양평 특산물로 내가 만든 음식 ▲내가 만든 뜻깊은 작품(캘리그라피, 그림, 도자기, 제과, 퀼트 등) 등이다.

응모는 이메일(jieun5070@korea.kr)로 성명(익명가능), 집주소, 이메일주소, 연락처, 촬영 위치를 적어 사진과 함께 보내면 된다.

응모할 사진은 자신이 직접 찍어 저작권을 보유한 작품이어야 한다. 따라서, 출품작 저작권은 출품자에 있고, 양평군은 지적재산권을 양도 받아 독점적으로 수상작을 자유롭게 사용하게 된다.

양평군은 “출품작이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등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아야 한다”며, “향후 이와 관련된 분쟁이 발생할 경우 모든 법적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고 밝혔다.

문의 : 031-770-2649

임영희 기자
임영희 기자
양평이 좋아 2018년 가을에 양평댁이 되었습니다. 파릇파릇 추위를 딛고 올라오는 이른 봄 새싹의 환희와, 뱌뀌는 계절마다의 색들은 저를 설레게 합니다, 22년 명동 동행 쎄일 패션쇼에서 아마추어 모델로 입문한 시니어 모델이기도 합니다.

관련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