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9월 7일 ‘청소년 축제 오락가락’ 개최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서종문화체육공원에서 ‘제2회 청소년 축제 오락가락’을 개최한다.

이날 축제는 양평서부교육네트워크가 주최하며, 지난해 처음 시작돼 올해 두 번째를 맞는다.

양평서부교육네트워크는 2022년 시작된 지역 네트워크로, 양평서부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주체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증진 및 교육과 돌봄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17개의 단체가 함께 하고 있는 이 네트워크는 지역사회의 청소년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 축제 주제는 ‘노는 게 예술’로, 다양한 재미와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워터슬라이드, 물총놀이, 랜덤플레이 댄스 등 청소년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놀이와 체험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청소년들이 직접 준비한 흥겨운 공연과 맛있는 먹거리들도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다.

사전 신청하고 아이스크림 받기, 학급대항전과 만족도 조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행사장에는 물총, 텀블러, 돗자리, 야외의자를 가져오면 좋다.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 편리하게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 :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031-771-1318)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