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양말목 안마봉 만들기’ 청소년 봉사자 모집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이 양말목 안마봉을 만들어 지역 어르신들에게 기부하는 청소년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재미있고 의미 있는 봉사 활동을 하고 싶은 청소년, 만드는 걸 좋아하는 청소년, 공예를 좋아하는 청소년이 대상이다.

대상은 13~19세 청소년으로 정원은 20명 선착순 마감이다. 활동 혜택은 2시간 봉사시간이 인정되며, 자신이 만든 양말목 안마봉 1개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8월 24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3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된다.

문의 : 070-8820-7913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2 댓글

  1. 청소년들에 ‘참신한‘ 생각과 아이디어 로
    노인에게 안마봉 으로 봉사활동을 시작
    한다하니 많은 사람이 참여하였으면 좋을텐데 .
    “ 계획에 차질없이 성공하길 응원합니다 ”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