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소방서, 추석 명절 부모님께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양평소방서(서장 서병주)는 추석 명절을 맞아 부모님의 안부와 안전을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를 실시한다.

양평소방서는 9일부터 오는 20일까지 2주간 홍보를 통해 고향에 계신 부모님의 안부와 안전을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로 집중적으로 홍보한다.

주택용 소방시설은 화재 초기 경보음을 울려 대피 신호를 알리는 화재경보기와 내장된 소화약제의 압력을 직접 조작해 방사할 수 있는 소화기를 말한다.

강희수 화재예방과장은 “주택용 소방시설은 화재를 초기에 인지하고 진화해 귀중한 생명과 재산 피해를 막을 수 있다”며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집에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하면 사랑하는 가족들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1개의 댓글

  1. 좋은소식 참좋아오ㅡ
    근데 저는 가많이 앉아서
    보는건몰라도 할동은못해
    너무감사하고 많이 얼심히
    일 하시는것 갇아서존경스럽군요
    할일 많으실터인데 열락
    해도 제가 잘묫보아요
    감사합니다~
    고마웠읍니다.

    용문 그린아파트 어르신의 댓글을 ~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