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멋쟁이 시니어들의 고품격 문화공간, 양평시니어문화센터(양평군노인복지관)

시원한 1층 카페에 모인 시니어들. 사진=고유미
2층 휴게실에 모여 담소를 즐기는 시니어들. 사진=고유미
음식 맛있기로 소문난 경로식당 전경. 사진=고유미
맛있는 점심을 기다리는 시니어들. 사진=고유미
3층 대강당에서 연습하는 사물놀이반. 사진=고유미
바둑장기실과 서예실 전경 . 사진=고유미
당구를 즐기는 회원들. 사진=고유미
주차장은 항상 만원이다. 사진=고유미
양평군노인복지관 셔틀버스. 사진=고유미
양평군노인복지관 셔틀버스 운행노선. 사진=양평군노인복지관

폭염 속 양평 시니어들은 양평군시니어문화센터(양평군노인복지관)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곳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편의시설로 양평군 시니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공간이다. 특히, 에어컨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무더위를 피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양평군시니어문화센터는 시니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경로식당은 맛있고 영양가 높은 점심식사를 제공, 시니어들의 건강을 지킨다. 또한, 신체 단련을 위한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이곳은 단순한 운동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서예반과 합창단 등 문화활동도 활발히 이뤄진다. 시니어들은 이러한 활동참여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할 기회를 갖는다. 카페나 휴게실에서는 삼삼오오 모여 정담을 나누며 소통의 즐거움을 누린다.

양평군시니어문화센터의 2024년 하반기 프로그램이 8월부터 12월까지 진행 중이다.

양평군시니어문화센터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 활기찬 여름과 가을을 보내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했다.

문의 : 문화복지팀(031-774-9752)

고유미 기자
고유미 기자
물 맑고 공기 좋은 양평살이를 즐기는 시니어입니다. 우리 주변의 유익한 정보를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련기사

2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