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관내 중소기업 국내외 전시회 참가 지원

양평군이 군내 중소기업에 국내 전시회 참여 비용을 지원한다.

양평군 일자리경제과 기업팀은 올해 군내 공장으로 등록된 중소기업 지원 시책으로 국내 전시회에 참여하는 기업에 임차료, 장치비, 판매처 개척 및 수출 등을 지원한다.

지원 내용은 기본부스 임차료 100%, 장치비·홍보비 60% 이내다. 지원한도는 업체당 300만원(도비 50%, 군비 50%) 이내다.

또한, 양평군은 군 자체적으로 국외 전시회 참가비용도 지원한다. 국외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에 임차료, 장치비 등을 지원, 판매처 개척 및 해외 수출을 지원한다. 지원내용은 해외전시회 및 박람회 참가기업에 대해 기본 부스 임차료, 장치비, 홍보비 등이다. 지원한도는 업체당 500만(군비 80%, 자부담 20%) 이내다.

이밖에 양평군은 소규모 환경 개선사업으로 관내 기업의 열악한 기반시설 및 근로·작업환경 개선 등 기업의 경영활동을 지원,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한다. 지원한도는 기업당 3000만원(군비 80%, 자부담 20%) 이내다.

양평군 관계자는 “요즘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 중소기업들이 지원시책에 신청,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문의 : 양평군 일자리경제과 기업팀(031-770-2283)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