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이 군내 중소기업에 국내 전시회 참여 비용을 지원한다.

양평군 일자리경제과 기업팀은 올해 군내 공장으로 등록된 중소기업 지원 시책으로 국내 전시회에 참여하는 기업에 임차료, 장치비, 판매처 개척 및 수출 등을 지원한다.

지원 내용은 기본부스 임차료 100%, 장치비·홍보비 60% 이내다. 지원한도는 업체당 300만원(도비 50%, 군비 50%) 이내다.

또한, 양평군은 군 자체적으로 국외 전시회 참가비용도 지원한다. 국외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에 임차료, 장치비 등을 지원, 판매처 개척 및 해외 수출을 지원한다. 지원내용은 해외전시회 및 박람회 참가기업에 대해 기본 부스 임차료, 장치비, 홍보비 등이다. 지원한도는 업체당 500만(군비 80%, 자부담 20%) 이내다.

이밖에 양평군은 소규모 환경 개선사업으로 관내 기업의 열악한 기반시설 및 근로·작업환경 개선 등 기업의 경영활동을 지원,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한다. 지원한도는 기업당 3000만원(군비 80%, 자부담 20%) 이내다.

양평군 관계자는 “요즘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 중소기업들이 지원시책에 신청,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문의 : 양평군 일자리경제과 기업팀(031-770-2283)

이전 기사국민연금공단 구리양평지사, 양평노인복지관에 설맞이 후원금 전달
다음 기사[사진뉴스] 물 속에 버려진 군민 안전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