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마음 챙김’ 참가자 모집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은 7월 9일부터 19일까지 N개의 배움(7월, 자기탐구생활) ‘청소년 마음 챙김’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상은 마음이 소란스러워 차분히 내 마음을 들여다보고 싶은 초등 5학년 이상 청소년이다.

교육은 명상 스트레칭으로 가볍게 시작해 마음 챙김 활동과 요가 기본 동작 후 바디스캔으로 마무리한다.

이번 교육은 7월 23일, 8월 6일, 8월 13일 3회에 걸쳐 오후 3시부터 3시 30분 또는 오후 4시부터 4시 50분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 시간대별로 8명이 정원이다.

문의 :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070-8820-7914)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2 댓글

  1. 좋은 프로그램 이네요
    많이 참가하도록
    강사 소개와 프로그램 소개
    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어르신의 댓글을 ~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