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적십자, (주)로보큐브테크와 농·축협 후원 취약계층 김치·쌀 나눔

대한적십자자사봉사회 양평지구협의회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전진선 양평군수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양평지구협의회 회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대한적십자자사봉사회 양평지구협의회 회원들이 김장봉사 중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양평군
대한적십자자사봉사회 양평지구협의회 회원들이 김장봉사 중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양평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양평지구협의회(회장 서동숙)는 지난 7일 양평군청 별관에서 봉사회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김치와 백미 나눔 행사를 열었다.

적십자 양평지구 봉사회원들은 (주)로보큐테크의 기부금으로 양평 지역 내 취약계층 250세대에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또한, 양평군 농·축협 기부금으로 100세대에 10kg 백미를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서동숙 회장은 “항상 양평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해주는 (주)로보큐테크와 양평군 내 8개 농·축협에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이 취약계층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평군 내 8개 농·축협은 올해 적십자사에 1000만 원을 후원해 잡곡과 불고기 나눔 등에 사용했다.

한편, (주)로보큐브테크는 남양주에 위치한 모터 제어기, 로봇, 모션 센서 모듈 시스템 개발 기업으로, 2019년부터 구리·남양주 지역의 취약계층을 후원해왔으며, 올해부터 양평 지역까지 지원 범위를 확대했다.

강은선 기자
강은선 기자
천지만물의 창조주를 경외하며 꽃과 나무 가꾸기를 좋아합니다. 수필을 쓰며 시낭송을 즐깁니다., 인생 후반기에 경험해 보지 못 한 시니어 기자로 새로운 길을 스스로에게 응원하며 조심스런 발걸음을 걸어 나아갑니다.

관련기사

2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