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여러분, 의사·음악인·경영인 멘토와 진로 탐색하세요”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이 의사, 음악인, 경영인 등 전문가 멘토를 직접 만나 진로를 탐색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은 5월 11·18·25일(이상 토요일) 매회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이 기관 3층 다목적실에서 청소년들이 3개 분야 전문가 멘토를 만나 진로를 고민하는 ‘직업과의 대화’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모집대상은 중학생 이상이며, 연령은 멘토마다 다르다. 모집 인원는 회차별 30명이며, 동행보호자 15명도 청강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4월 19일부터 선착순 마감까지.

5월 11일엔 양평 거주 의사 한은희(우리소아청소년과 원장,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18일엔 서울시립교향악단 호른 부수석 호르니스트 이세르게이와 피아니스트 이민희, 25일엔 디앤아이컨설팅 대표이사 박태원 등이 멘토로 나선다.

문의 :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070-8820~7914)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4 댓글

  1. 와 전문가들이 직접와 주셔서 설명
    해주시면 진로 선택하기에 얼마나
    유익할까요?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셨네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