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자원순환센터가 현장체감형 자원순환 교육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전문 강사와 함께 탐방·이론·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진행된다.

양평자원순환센터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주민들을 대상으로 센터의 역할과 중요성, 올바른 분리배출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대상은 관내 초·중·고생이다. 교육신간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12시다. 교육신청은 양평군 교육협력센터 원클릭 ‘에듀버스와 그린 양평e클릭‘ 사업 진행이나, 희망 선생님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신청하면 된다.

교육인원은 최소 10명에서 최대 30명이다. 현장 탐방은 40분 소요된다. 버스로 이동, 실내에서 이론 40분 교육하며, 새 활성 체험을 통해 종이를 만든다.

한편, 양평자원순환센터는 주민들을 맞이하기 위해 센터 내 인도 설치, 주차장 정비, 꽃 식재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문의 : 양평자원순환센터(031-770-3404)

이전 기사양평군통합복지관, 나눔 위해 ‘행복나눔냉장고’ 운영
다음 기사방송통신위원회, 시각-청각 장애인용 TV 보급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8 댓글

  1. 환경에 대한 좋은 정보 알차네요
    많이 참여해서 배우고 알아가면 지구를 살리는데도움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

  2. 자원을 순환시키는 쓰레기가 소중한 자원으로 변신하는 지구를 살리고 사랑하는 평화교육이네요

    각 학교 및 가정에서 많은 관심 가지고 참여하시면 좋겠습니다
    양평이 더 아름다운 고장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