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노인복지관,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미술반 운영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김남규)은 문화예술 교육사업의 일환으로 미술반을 운영하고 있다.

이 미술반은 7월부터 11월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총 30회로 진행되며, 현재 15명의 회원이 수강 중이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2012년도부터 무용, 미술, 사진관을 운영해 왔으며, 올해는 특히 미술반을 활성화하고 있다.

이 교육사업은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의 지원으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특정 장르나 기능을 전수하는 것보다는 예술을 부담 없이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의 박인순 회원은 “별 기대 없이 시작해서 처음에는 분위기가 할머니 유치원 느낌이라 후회했는데, 오늘 처음으로 만들기를 한 건 그런대로 재미있었고 벌써 한 달이 돼오는데 기대하게 되네요”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7 댓글

  1. 나날이 번창하시는 모스비 보시기에 좋와요♡
    계속 슈고 하여 주셔용

    힐린지도자 하하님의 댓글~

  2. 하나 하나 작품을 완성하다 보면 보람 있을 것 같아요.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3. 무더위에도 열심히
    쉬지않고 활동 하시는
    김경랑 시니어 기자님!
    항상 좋은 내용 올려주셔
    감사합니다.

    황지연님의 댓글 ~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