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성케미칼 후원, 양평군노인복지관 경로식당서 삼계탕 ‘잔치’

 

양평군노인복지관 삼계탕 후원 봉사에 왼쪽부터 4번째 기업인회 이주웅, 박명숙 도의원, 조효식대표, 10번째 오혜자 군의원 부의장 그외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를 함께했다. 사진=설동매

왼쪽, 오혜자 군의원 부의장과 오른쪽, 박명숙 도의원이 어르신들께 음식을 전해 드리고 있다. 사진=설동매
“맛있다, 기운이 난다”며  삼계탕을 드시고 계신 어르신들. 사진=설동매
삼계탕 식사 후 디저트 수박. 사진=설동매

양평군 백안리 소재 (주)도성케미칼 조효식 대표이사는 지난 8일, 양평군노인복지관에 삼계탕용 닭 총 300마리와 수박 15통, 22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주)도성케미칼 후원 아래 양평백운로타리클럽(회장 김영미)은 이날 노인복지관 3층 경로식당에서 단체 자원봉사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에 후원된 300마리 삼계탕은 복지관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 및 무료급식 대상 어르신께 전달됐으며 어르신들은 후원에 감사를 표했다.

(주)도성케미칼 조효식 대표는 “무더운 날씨가 지속돼 어르신들 심신이 많이 지쳐 있을 시기에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주변의 이웃에게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평백운로타리클럽 김영미 회장과 회원 12명은 폭염에도 단체자원봉사로 어르신들께서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배식과 잔반 처리를 도우며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오전 11시 30분, 어르신들께 배식을 시작해 약 350여명의 어르신들께 맛있는 삼계탕을 대접한 뒤 오후 2시가 다 돼 행사를 마쳤다.

이날 경로식당에는 양평백운로타리클럽 회원 이외에도 (주)도성케미칼 조효식 대표이사, 박명숙 도의원, 오혜자 군의회 부의장, (사)대한노인회양평군지회 김용녕 지회장, 최인성 양평군 문화복지국장, 기업인회 이주웅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께 직접 배식봉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자원봉사 행사를 준비한 양평백운로타리클럽 김영미 회장은 “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라고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삼계탕을 대접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협조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용녕 지회장은 “뜨거운 조리실 안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맛있는 삼계탕을 대접해 주신 양평백운로타리클럽 회원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 김남규관장은 “도성케미칼의 삼계닭과 수박 후원, 로타리클럽 봉사단의 따뜻한 나눔과 봉사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강연옥 기자
강연옥 기자
양평군민의 발전과 행복에 기여하고자 시니어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