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장애복지관, 이용고객 모니터단 모집

양평군장애복지관이 올 한해 복지관 프로그램, 직원서비스 등 운영 전반과 대해 의견을 제공할 이용고객모니터단을 모집한다.

1일 양평군장애복지관에 따르면, 이용고객모니터단이란 복지관 프로그램, 치료, 시설환경, 직원 서비스등을 평가하고 불편한 부분이 있을 경우 의견을 제시하는 사람을 말한다.

모집대상은 총 10명이다. 발달장애인(지적·자폐성) 당사자 또는 가족 3명, 신체장애인(지체·뇌병변) 당사자 또는 가족 3명, 기타장애인(시각·청각·언어·간 등) 당사자 또는 가족 2명, 봉사자·후원자 2명 등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2월 20일까지.

양평군장애인복지관은 “모두가 쉽게, 가볍게,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했다.

문의 : 권익옹호지원팀(070-4459-5356)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