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올 하반기 청소년 동아리 추가 모집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이 오는 7월 8일까지 올 하반기에 청소년 동아리를 추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와이플래닛’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청소년 동아리다. 밴드, 노래, 댄스, 글쓰기, 만화 그리기, 공예, 사진, 요리, IT, 미디어, 연극, 자수, 스포츠 등 모든 문화 활동이 가능하다.

동아리 활동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째, 동아리 활동비(물품) 최대 10만원이 지원된다. 둘째, ‘와이플래닛’의 공간 사용이 무료다. 셋째, 솜씨를 자랑할 수 있는 무대나 부스가 제공된다. 넷째, 동아리 활동 내용에 따라 봉사시간도 인정된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24세까지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3명 이상 인원이 모이면 신청할 수 있다.

이미 ‘와이플래닛’에서 활동 중이거나 학교나 동네에서 동아리 활동을 시작한 청소년도 지원할 수 있다.

문의 : 전화(070-8820-3999)나 이메일(chaosp@daum.net)

관련기사

7 댓글

  1. 양평은 문화의도시
    청소년의꿈의 요람지 인것같아 가까운지역에서 응원 합니다.

  2. 요즘 청소년들이 공부에 찌들어 지내는데 이런 활동을 하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3.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문화의 생활을 펼칠 수 있는 공간과 수업, 건강한 환경이 있어 많은 친구들이 이용하면 좋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4. 김경랑 기자님
    좋은 기사 함께 공유할 수 있어
    고마운마음 전합니다

    어르신의 댓글을 복사한 것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