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중학생 이상 청소년 대상 창작 안무 댄스 강좌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는 8월에 진행될 ‘걸리쉬 코레오댄스’는 K-pop 댄스와 달리 음악의 비트에 맞춰 자유롭게 몸을 사용하는 창작 안무 댄스다. 중학생 이상 연령의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정원은 10명으로 제한된다.

걸리쉬 코레오댄스 강좌는 8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 신청 접수는 7월 23일부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고은 강사는 다수의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은 강사는 ‘queencard’ 댄서, ‘라잇썸’의 ‘honey or spice’ 댄서, ‘딥앤댑 메가크루’ 댄서 등 다양한 무대 경험이 있는 전문가다.

총 5회의 수업과 연습을 통해 완성된 안무는 오는 9월 7일 오락가락 축제 무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문의 : 070-8820-7914

김경랑 기자
김경랑 기자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5 댓글

  1. 청소년들에게 소그룹으로
    창작 무용을 가르쳐준다니
    혜택을 받는 친구들은 좋겠네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