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이 양평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 큐레이션 프로그램, ‘모험이 있는 놀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양평에서 건강한 문화 활동을 즐기며 다양한 사람과 장소를 만나고, 이를 통해 멋진 문화 예술 활동을 경험하고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가 청소년들은 ‘빈둥플레이’라는 모험 놀이터에서 자신만의 놀이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여기서 청소년들은 자신이 직접 놀이를 결정하고 자유롭게 시도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이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창의력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다.
‘모험이 있는 놀이’ 프로그램은 총 2회차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회차는 놀이 워크숍으로, ‘너와 나 우리의 놀이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두 번째 회차는 모험 놀이터 탐방으로 ‘우리가 만든 놀이’를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양평지역 초등 4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의 청소년 35명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7월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옥천면 아신리 빈둥플레이(야외)에서 진행된다.
6월 ‘모험이 있는 놀이(옥천)’를 시작으로, 10월에는 ‘생태적 마을과 만남(양서)’, 11월에는 ‘예술 공간으로 만드는 보드게임(서종)’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문의 : 담당자 최순구(070-8820-3999)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좋은 놀이가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
좋은 놀이 문화인것같습니다~
응원합니다 ~^^
좋은 프로그램이군요. 많은 청소년들이 참가할 수 있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청소년들에게는 흥미로운 문화활동에 새로운 체험이 되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비용도 없이 좋은데요
양평엔 청소년 들을 위해 마련하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군요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
어르신의 글을 대신 복사하여
청소년은 우리의 미래입니다.
창의력을 개발힐 수 있는 좋은 놀이 프로그램를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기사 감사합니다.
모험이 있는 놀이
아이들에게 좋은 기회네요
많은 아이들이 참여해서
모험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인데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여러사람을 유익하고 즐겁고 신나는일에 마음과 뜻을둔 집사님이 귀하기 때문이지요
어르신의 글을 복사한 것입니다.
여러사람을 유익하고 즐겁고 신나는일에 마음과 뜻을둔 집사님이 귀하기 때문이지요♡
생생한 취재현장을 누비는 김경랑 기자님을 응원합니다
Fighting~~!!♡
어르신의 글을 복사하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어르신 댓글 복사하여 ~
더 많은 홍보가 필요한 프로그램 같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