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모험이 있는 놀이’ 참가자 모집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이 양평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 큐레이션 프로그램, ‘모험이 있는 놀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양평에서 건강한 문화 활동을 즐기며 다양한 사람과 장소를 만나고, 이를 통해 멋진 문화 예술 활동을 경험하고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가 청소년들은 ‘빈둥플레이’라는 모험 놀이터에서 자신만의 놀이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여기서 청소년들은 자신이 직접 놀이를 결정하고 자유롭게 시도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이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창의력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다.

‘모험이 있는 놀이’ 프로그램은 총 2회차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회차는 놀이 워크숍으로, ‘너와 나 우리의 놀이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두 번째 회차는 모험 놀이터 탐방으로 ‘우리가 만든 놀이’를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양평지역 초등 4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의 청소년 35명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7월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옥천면 아신리 빈둥플레이(야외)에서 진행된다.

6월 ‘모험이 있는 놀이(옥천)’를 시작으로, 10월에는 ‘생태적 마을과 만남(양서)’, 11월에는 ‘예술 공간으로 만드는 보드게임(서종)’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문의 : 담당자 최순구(070-8820-3999)

관련기사

16 댓글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