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노인복지관이 1월 15일부터 19일까지(매일 오전 9시~오후 4시, 점심시간 제외) 지하 대강당에서 올해 상반기 평생교육·취미여가 프로그램 신청을 받는다.

프로그램을 수강을 희망하는 경우 신청서 작성 후 수강료를 입금하면 된다. 수강기간은 2월 5일부터 6월 28일까지 5개월. 수강 과목은 총 36개과목이다. 이 가운데 컴퓨터 초급, 탁구교실 기초, 라인댄스, 스마트폰 활용2반, 건강짐볼, 사교댄스 중급, 요가교실 등은 인기시간대 강좌가 수강신청 첫날인 15일 마감됐다.

2024년 상반기 평생교육.취미여가 프로그램  수강로 인상 안내 포스터

접수 등록관계자는 “한 어르신은 친구 따라 오셨다고 했고, 90세가 넘은 어르신이 전국노래자랑대회 3등 수상 경력도 자랑하시며 노래교실에 등록하기도 하셨다”며, “프로그램 수강료 인상에 대해 대체로 수긍하시는 분위기였다”고 밝혔다.

이전 기사양평읍 도곡3리 경로당 겸 마을회관, 노인복지시설 ‘모범’ 화제
다음 기사양평군립미술관 개관 12주년 기념전…2월 25일까지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