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 집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이 5월 '자기탐구생활' 어쿠스틱 기타 포스터 사진=김경랑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은 ‘자기탐구생활’ 어쿠스틱 기타 강좌에 참여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악기 하나쯤 다뤄보고 싶은 청소년이나 내가 좋아하는 곡을 연주하며 노래하고 싶은 청소년 등 청소년 누구나 전문강사(신창모)와 함께 기타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신창모 강사는 경기이룸학교(꿈의학교) 주강사 등 다수 강좌를 비롯해 사상강변축제 축하공연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5학년 이상 청소년 12명이다. 4월 25일부터 선착순 모집이다.

참가비는 무료. 수업은 5월 1일~6월 29일 매주 토요일 총 8회,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다.

문의 :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070-8820-7914)

https://linktr.ee/yplanet110

이전 기사한라비발디 1단지-한라소담 2단지-한라별숲 어린이집 개원
다음 기사제1회 대한노인회장배 임직원 양평 파크골프대회 개최
우연한 기회가 주어져,양평시니어기자단 양성교육과 수습기간을 마쳐 양평시니어신문의 일원이 되어 큰 자랑으로 여기며,소중하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기자의 존재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세금 내는 대상자들의 안녕과 복리증진, 법으로 합의된 공무를 충실히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기자로 본연의 임무를 먼저 생각하는 군민의 눈과 귀 입을 대신하여 오직 군민의 알 권리를 위해 갖은 시기와 조롱,압박에 굴하지 않는 소신을 관찰 시키겠습니다. 살고 있는 양평, 노년에 마음껏 평생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열심히 참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양평이길 바랍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